‘토핑경제’는 소비자가 표준화된 제품에 자신만의 취향을 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개념으로, 몰스킨의 ‘2025년 12개월 클래식 다이어리’는 이러한 흐름을 반영한 대표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이 다이어리는 △블랙 △사파이어블루 △스칼렛레드 △머틀그린 등 다양한 커버 색상과 데일리·위클리·먼슬리 등 다양한 레이아웃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독특한 코르크 재질의 스프링 바인더로 제작된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는 먼슬리와 위클리 레이아웃을 함께 제공해 체계적인 기록이 가능하다. △블랙 △키위 △아몬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페이지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북마크와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 가능한 스티커도 포함돼 있다.

해리포터 팬들을 위한 ‘무해력’ 다이어리
몰스킨은 자극적이지 않은 순수한 매력을 뜻하는 ‘무해력’ 트렌드를 반영한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법 주문에서 영감을 받은 야광 커버 디자인과 더불어, ‘아씨오(Accio)’와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Wingardium Leviosa)’를 테마로 한 일러스트를 통해 마법 세계의 추억을 되살려준다.
내지에는 등장인물의 명대사와 주문 제스처가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데일리 △위클리 다이어리 옵션으로 제공되며, 마법 같은 매력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환경 감수성 담은 ‘비제아 다이어리’
환경 보호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몰스킨은 식물성 가죽을 활용한 ‘비제아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비제아(Vegea)사가 와인 생산 후 남는 포도 찌꺼기를 활용해 제작한 커버는 부드러운 질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맘바 블랙 △맘바 그린 △맘바 오렌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친환경적인 가치와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몰스킨의 ‘2025년 12개월 다이어리’는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oleskine.co.kr)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