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이 선보인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 수상 및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해 8월 출시된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이하 매직 라인)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구성된 3스텝 케어 라인으로,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와 손상 케어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았다.
출시 당시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한 매직 라인은 틱톡 유명 인플루언서 시네의 추천템으로 소개되며 인기를 더욱 끌었다. 이후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고, 지난해 12월에는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브랜드의 성공 신화를 이어갔다. 수상 기념으로 열린 무신사 스토어 성수 팝업스토어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매직 라인은 곱슬모를 차분하게 정돈하고 윤기 있는 매끈한 모발을 연출하도록 설계됐다.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제형으로 부스스한 모발을 케어하며, 전 제품에 적용된 ‘오로라 플랫’ 성분이 윤기를 오래 지속시킨다.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 3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직 라인은 올해부터 네이버,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판매를 확대하며, 네이버와 무신사에서는 3스텝 케어 3종 구매 시 하트 브러쉬와 트리트먼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쟝센은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미쟝센 관계자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의 성공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