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과 모공을 케어하는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 모공 집중 관리, 탄력 강화 기능을 갖춘 3층상 구조로 설계된 미스트로, 에센스층·버블층·오일층이 조화를 이루며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는 숨37°만의 발효 기술을 적용해 86종의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 처방이 더해져 건강한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넓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티아레 꽃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강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선사한다.
숨37°는 브랜드의 클린 뷰티 철학을 반영해 친환경적인 제품 패키지를 적용했다.
-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은 종이 사용
- 소이잉크(SOY INK, 20~30%) 인쇄 방식 적용
- QR 설명서를 활용한 환경친화적 제품 정보 제공
- 천연 유래 성분 93% 함유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안심 사용 가능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는 2월 24일 네이버에서 선론칭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숨37° 관계자는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한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