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포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생활정원은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 등 건강기능식품 3종을 선보였다. 이 중 대표 제품인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올리브영 전체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스위스산 레티놀과 500 달톤(Da)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포에 각각 1000마이크로그램(μg)과 1000밀리그램(mg) 함유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 유산균을 함유한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와 혈당 조절과 체지방 관리에 효과적인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도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함께 인기몰이 중이다.
생활정원은 비피움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2일까지 전 제품 최대 32%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트렌디한 성분과 간편한 이너뷰티 관리 방식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일상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