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는 지난 12월 16일부터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규모 혜택과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2025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2월 10일까지 이어지며, 고객들에게 단순 할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로 차별화
삼세페는 새롭게 선보인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프로모션의 슬로건은 ‘구독으로 삼세페, 원하는 것만 필요한 만큼 삼성스토어에서’로, 고객이 구독 서비스를 활용해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특히 삼성스토어 방문 고객은 새롭게 출시된 ‘AI 구독클럽’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AI 구독클럽의 올인원 상품은 월 구독료로 삼성전자 AI 가전제품을 일정 기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풍성한 혜택과 패키지 구성
삼세페는 연말연시 선물 준비, 혼수·입주·이사 가전 구매 및 구독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혼수·입주 고객을 위한 다품목 혜택
- 행사 모델 동시 구매 시 추가 혜택
- 가전과 모바일 기기를 동시 구매 시 금액대별 특별 혜택
이 밖에도 삼성스토어는 1월 2일 출시되는 갤럭시 북5 Pro 신제품 체험과 사전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방문 고객은 전문 매니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최적화된 제품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AI 구독클럽 안내와 맞춤형 쇼핑 경험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팀 김명훈 상무는 “2025 삼세페를 통해 한 해 동안 삼성스토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상을 특별하게 바꾸는 AI 가전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삼세페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며 삼성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로, 2025년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