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리스틱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재탄생과 치유를 상징하는 뱀의 에너지를 담아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새해의 새로운 시작을 기원한다. 에디션은 다음 3가지 대표 품목으로 구성됐다:
- 윤조에센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 근본을 케어하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
- 자음생크림 기획 세트: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
- 퍼펙팅 쿠션 에어리: 촉촉한 제형과 숨 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패키지는 강렬한 골드와 레드, 설화수 시그니처 색상인 앰버를 활용해 뱀의 모습을 과감하게 표현했다. 부활과 재탄생을 상징하는 뱀의 비늘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골드 패턴으로 예술적 미감을 강조했으며, 이를 통해 더 아름다운 피부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특히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기 디자인은 뱀의 비늘을 형상화한 화려한 패턴과 설화수만의 미감을 더해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완성됐다. 이 제품은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2025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는 설화수 리미티드 에디션은 1월 1일부터 전국 설화수 백화점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소장 가치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