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을 CU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르기닌은 신진대사와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며, 운동 능력 개선, 면역 기능 강화, 피로 회복, 활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은 L-아르지닌 6000mg을 담은 제품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보완하기 위해 블루베리 맛을 더해 섭취의 부담을 줄였다. 이와 함께 비타민 B6, 나이아신, 아연 등도 각각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1000% 함량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와 협업한 패키지로 출시됐다. 김예지 선수는 2024 파리 올림픽 이후 긍정적이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전파하며, 집중력을 상징하는 이미지로 이번 제품의 별칭인 ‘예지력 아르기닌’을 얻었다.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은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액상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운동 30분 전 공복 상태에서 물에 타거나 원액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 추천된다.
이번 제품은 CU편의점에서 1+1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써큐란은 1994년 출시된 동아제약의 대표 혈행 개선 브랜드로, 혈액순환 개선 브랜드 인지도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