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의 선두주자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서울의 낮과 밤에서 영감을 받은 ‘데이 앤 나잇 서울(DAY & NIGHT SEOUL)’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2024년 마지막 ‘시티 오브 서울(CITY OF SEOUL)’ 프로젝트로, 서울의 역사와 문화, 패션을 반영한 시리즈다. 올해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이 컬렉션은 서울 한강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서울의 낮과 밤을 담은 스니커즈
‘데이 앤 나잇 서울’ 컬렉션은 두 가지 모델인 ‘아디스타 쿠션 서울’과 ‘리스폰스 CL 서울’로 구성된 총 4종의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각 모델은 낮과 밤의 서울을 표현한 두 가지 컬러웨이로 제작됐으며, 힐 탭에는 한강을 형상화한 서울 엠블럼이 적용돼 특별함을 더했다.
아디스타 쿠션 서울
2000년대 러닝화의 대표 실루엣 중 하나인 ‘아디스타 쿠션’은 아디프렌 쿠셔닝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트릿 패션의 매력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한강을 가로지르는 대교를 연상시키는 디테일과 서울의 밤을 닮은 조화로운 컬러를 통해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냈다.
리스폰스 CL 서울
아디다스 러닝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리스폰스 CL’은 EVA 쿠셔닝 미드솔과 현대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다. 청량한 한강 아침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와 한강의 밤을 닮은 반사 소재 디테일을 더해 서울의 하루를 완성도 높게 표현했다.
구매처 및 출시 정보
‘데이 앤 나잇 서울’ 컬렉션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북촌 헤리티지 스토어 등을 포함한다.
서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개성 넘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